나우어데이즈 현빈 "'프로듀스' 후 5년 만 데뷔..멀게만 느껴졌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4.02 16: 51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 현빈이 데뷔 소감을 전했다.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2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나우어데이즈는 타이틀곡 ‘OoWee(우위)’ 무대를 선보였다.
나우어데이즈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보이 그룹이다. 그룹명은 대중과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일상(DAYS)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그룹 나우어데이즈가 2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싱글 ‘NOWADAYS’ 데뷔 쇼케이스를 가졌다.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Anti Love Squad(안티 러브 스쿼드)로 변신해 그들만의 트렌디한 캐치프레즈인 ‘OoWee’로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전망이다.나우어데이즈 현빈이 무대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4.02 / rumi@osen.co.kr

현빈은 “펜타곤 후이 선배님이 뮤직비디오 현장에 오셔서 제스처, 표정을 많이 피드백 해주셨다. 그래서 더 수월하게 촬영을 했다”고 말했다.
특히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후 5년 만에 데뷔하게 된 현빈. 그는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정신적으로도 실력적으로도 발전했다. 데뷔라는 꿈이 멀게만 느껴졌는데 멤버들을 만나고 같이 연습해 나가면서 우리는 나중에 꼭 같이 데뷔해서 성공하자는 마음으로 임했다. 그러다보니 힘들었던 것들은 지금은 다 잊혀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나우어데이즈의 첫 싱글 ‘NOWADAYS’는 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