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은♥︎’ 유재석 “결혼기념일 선물 챙겨..마음+가격 다 중요” [Oh!쎈 포인트]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4.01 09: 11

유재석이 결혼기념일 선물을 챙긴다고 밝혔다.
지난 3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기념일 토크가 이어졌다.
이날 멤버들은 이동하면서 기념일 이야기를 언급했다. 촬영 날짜가 화이트데이였던 탓에 각자 기념일을 챙기는지 물어본 것.

이에 결혼 26년차 지석진은 기념일을 줄이기로 합의를 봤다고 말했다. 그러나 ‘미혼’ 김종국은 “어려운 일도 아닌데 왜 그러냐”고 의문을 드러냈고, 지석진은 “어려운 일은 아니지만 서로 이해해서 퉁치면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석진은 “서로 이해해서 퉁치면 된다. 생일과 결혼기념일이 가까워서 퉁치긴 했다. 결혼기념일은 무조건 챙긴다”고 말했다.
김종국이 “결혼기념일 선물은 마음과 가격 중 뭐가 더 중요하냐”고 묻자, 유재석은 “나도 결혼기념일을 챙긴다. 마음과 함께 가격을 듬뿍 담아야 한다”고 답했다. 그러나 하하는 “마음 따위 필요없다. 마음이 곧 가격”이라고 부연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유재석은 지난 2008년 MBC 아나운서 출신 나경은과 결혼해 슬하 1남 1녀를 두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