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진실 파헤치기 위해 탈옥 감행..욕망의 끝 예고(로얄로더)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4.03.27 17: 13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가 오늘(27일) 공개를 앞두고, 욕망의 끝을 달리는 9, 10화의 미리 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 '로얄로더'가 9, 10화 미리 보기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강인주(한상진) 살인사건의 충격적 진실이 수면 위로 드러나고 있어 끝을 향해가는 '로얄로더' 9, 10화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바로 오늘(27일) 공개될 9, 10화에서는 사형 선고를 받고 교도소에 수감 중이던 한태오(이재욱)가 누군가의 도움으로 탈옥을 하게 되는 예측불가의 전개가 펼쳐진다. 

탈옥과 함께 사건 현장의 증거들을 수집하던 한태오는 파편처럼 흩어졌던 기억의 조각들을 하나, 둘 맞추게 되는데, 미궁 속에 빠져 있던 진실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여기에, 한태오는 강인하(이준영)를 사이에 두고 강중모(최진호) 회장과의 은밀한 거래를 하게 되고, 욕망을 넘어선 복수를 꿈꾸게 된다.
한편, 멈출지 모르는 악행을 범하는 강인하는 넘어서는 안 되는 선을 넘게 된다. 한태오가 탈옥했다는 소식을 듣고 악으로 치닫던 강인하는 급기야 강 회장의 신변까지 위협하는 파국의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이러한 강인하의 악의 질주 속에 한태오가 낭떠러지에서 어떻게 벗어나게 될지, 강오 그룹의 제일 높은 곳을 과연 누가 차지하게 될지, 또한 이들의 관계는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 글로벌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진실을 파헤치려는 자 ‘한태오’와 진실을 덮으려는 자 ‘강인하’의 양보할 수 없는 갈등은 폭발적인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결말을 향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욕망의 끝을 달리며 충격적 결말에 대한 단서가 담긴 '로얄로더' 9, 10화는 바로 27일 디즈니+에서 공개할 예정이며, 매주 수요일 2화씩 총 12개의 에피소드가 전 세계에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