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에 차려진 '서진이네2' 서진뚝배기 집 앞은 벌써 손님들로 바글바글하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서진이네’ 시즌2 촬영 현장 영상과 사진이 퍼져나갔다. '서진이네2' 측은 지난 18일 아이슬란드로 출국해 수도 레이캬비크에서 서진뚝배기 집을 열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이서진과 최우식은 단체티를 입고서 줄 서 있는 손님들을 케어하고 있다. 이미 가게 앞은 이들의 손맛을 보려는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나영석 PD와 박현용 PD, 이우정 작가의 모습도 보인다.
'투데이 셰프'와 메뉴까지 가게 밖에 걸려 있는데 인턴이었던 최우식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메뉴는 매운 소갈비찜이다. 창문 넘어 새롭게 합류한 고민시의 얼굴도 보이고 손님들과 인증샷을 찍는 박서준의 얼굴엔 미소가 가득하다.
지난해 2월 첫 방송된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이서진이 멕시코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았다. 이서진을 필두로 '윤식당', '윤스테이' 등에서 함께했던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에 이어 BTS(방탄소년단) 뷔가 합류해 케미를 뽐냈다.
시즌1이 멕시코 바깔라르를 배경으로 했다면, 시즌2는 아이슬란드를 배경으로 한다. 메뉴도 분식에서 뚝배기로 바뀌었다. 추운 현지 날씨를 고려한 메뉴 변경으로 풀이된다. 특히 군 복무 중인 뷔를 대신해 배우 고민시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식당 운영을 돕는다는 점이 가장 큰 변화다.
오픈과 동시에 현지에서는 물론 국내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서진뚝배기 집이다. 이들이 말아주는 뜨끈한 한식 한상 차림이 얼마나 맛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쏠리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