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장재현 감독, 오늘(20일) '유퀴즈' 출연…최민식과 깜짝 통화 [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4.03.20 08: 05

 2024년 최고의 흥행작에 등극한 오컬트 미스터리 '파묘'의 장재현 감독이 오늘(20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파묘'(감독 장재현,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쇼박스·㈜파인타운 프로덕션, 공동제작 ㈜엠씨엠씨 )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역대 한국 오컬트 영화 중 최고 흥행작 타이틀을 거머쥔 '파묘'를 각본 연출한 장재현 감독이 오늘(3월 20일 수) tvN 인기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예능 출연 소식을 알렸다.
오컬트 장인으로 불리는 장재현 감독은 흥미진진한 '파묘'의 연출 비하인드부터 오컬트 장르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까지 모두 쏟아내며 솔직 담백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장재현 감독을 응원하는 최민식의 특별한 전화도 예정되어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한다. 장재현 감독의 연출관과 '파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로 웃음과 감동을 예고한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바로 오늘, 3월 20일(수)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오컬트 장인 장재현 감독의 디테일한 연출로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파묘'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