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자작곡 ‘정말, 없니? (Emptiness)’로 씁쓸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보아의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는 오는 2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정말, 없니? (Emptiness)’는 아프로비트 기반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과 배신 사이에서 담담하면서도 결연한 이별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상처받은 마음을 스스로 치유하는 여정을 담은 가사가 보아의 덤덤하고 섬세한 보컬과 잘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킨다.
특히 보아는 이번 곡의 작곡 및 작사·편곡에 참여, 앞서 첫 자작곡 타이틀 활동을 선보인 정규 7집의 ‘Only One’(온리 원),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8집 앨범 ‘Kiss My Lips’(키스 마이 립스), 작사·작곡에 참여한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Forgive Me’(포기브 미) 등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음악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새로운 자작곡에도 높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또한 19일 0시 보아의 공식 SNS에 공개된 이번 신곡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같은 공간에 있지만 서로 다른 생각을 하는 듯 씁쓸한 분위기의 보아와 남자 주인공의 모습이 담겨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