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HYNN(박혜원)이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명품 보컬을 선사한다.
HYNN이 가창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배수영)의 첫 번째 OST '상처'가 1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상처'는 히트 프로듀서 로코베리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30인조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통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특히 "눈물아 멈춰줘 / 이제는 날 떠나가줘" "가슴아 멈춰줘 / 상처뿐일 거 알잖아" "미워해야 만해 거짓말뿐이던 이 사랑 / 이젠 보낼게" 등 상처받은 한 사람의 절실한 마음이 담긴 가사가 HYNN의 애절한 보이스와 완벽히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한다.
앞서 HYNN의 감성이 녹아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완곡 기대감은 물론,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까지 함께 높아지고 있다.
한편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다.
HYNN이 가창한 '멱살 한번 잡힙시다' OST Part.1 '상처'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