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백호' 이시우 "신현준 첫눈에 반했다" 폭탄발언 ('위대한 가이드')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3.17 11: 39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이 첫만남부터 이시우의 눈빛에 당황한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들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당시 알찬 정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한 여행기를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은 ‘위대한 가이드’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정규 편성돼 돌아오는 것이다. 
정규 편성된 ‘위대한 가이드’의 첫 번째 여행지는 ‘영국’이다. 이번 영국 편에는 원년 고객 신현준, 고규필에 이어 NEW 여행 메이트로 효정(오마이걸)과 이시우가 합류해 새로운 여행기를 예고한다. 여기에 대한외국인 피터 빈트가 영국 가이드로 나서 ‘찐’ 영국의 매력을 듬뿍 담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위대한 가이드’가 첫 방송을 앞두고, 첫 만남부터 폭탄 발언이 쏟아졌다고 전해 눈길을 끈다. 

‘위대한 가이드’ 영국 편 첫 회에서는 출국 3일 전 여행 메이트 4인방(신현준, 고규필, 효정, 이시우)가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다. 경험자 신현준과 고규필이 정규 편성을 자축하는 가운데 해피 바이러스를 뿜뿜 내뿜는 효정이 등장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든다. 
그렇게 웃음이 끊이지 않는 상황에서 또 다른 NEW 여행 메이트 이시우가 등장한다. 남다른 피지컬과 비주얼의 이시우를 보며 여행 메이트들은 “훤칠하다”, “잘생겼다”라고 감탄을 쏟아낸다. 다만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예능에 첫 출연하는 이시우는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고 얼굴이 빨개져 웃음을 준다. 
하지만 이내 이시우의 반전이 시작돼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시우가 멜로 드라마 속 상대역을 바라보듯 신현준을 그윽한 눈빛으로 지그시 바라보는 것. 이에 신현준은 “어우 눈빛이…”라며 리액션을 보인다. 이시우는 신현준과의 첫만남에 대해 “첫눈에 반한 것 같다”라며 상상 초월 폭탄 발언을 한다.  
첫만남부터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위대한 가이드’ 영국 편 4인 여행 메이트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 감성과 폭주를 넘나들며 롤러코스터 같은 재미를 안겨줄 영국 여행기 첫 번째 이야기는 18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