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이끌림’을 유발하는 아일릿(ILLIT) 윤아가 자신을 표현하는 4가지 키워드를 공개했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12일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SUPER REAL ME Film - YUNAH’ 편을 게재했다. 윤아는 자석 낚시를 통해 자신을 대표하는 키워드를 알려 주었다. 2분 남짓으로 짧지만, 윤아의 솔직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다.
윤아는 한밤중 신비로운 느낌이 드는 어항을 바라보며 몽환적이면서도 순수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자석 낚시를 시작한 그는 “일단 먹을 거 좋아하니까”라며 망설임 없이 ‘아이스크림(ICECREAM)’ 상자를 고르는 쿨한 면모를 보였고, 여러 키워드 중 ‘게임(GAME)’을 발견하자 크게 기뻐하면서 “나에게 산소 같은 존재”라고 밝혔다.
특히, 윤아는 ‘사랑(LOVE)’과 ‘긍정(POSITIVE)’ 키워드를 꼽으며 자신을 더욱 진솔하게 드러냈다. 그는 “나는 사랑이 많은 사람이다. 친구, 가족, 동물, 음식 내가 제일 사랑하는 것들”이라고 ‘사랑’을 꼽은 이유를 밝혔고, ‘긍정’ 상자를 낚은 후에는 “나에게서 빼놓을 수 없는, 제일 중요한 단어”라고 설명했다.
‘긍정’이 자신에게 제일 중요하다고 밝힌 것을 확인시키듯, 윤아는 차곡차곡 쌓아 올린 키워드 상자들이 쓰러져도 실망하지 않고 바로 다시 쌓아 올렸다. 윤아는 낙천적인 성격을 드러내며 개성이 가득 묻어난 영상을 완성했다.
한편, 10대의 리얼함과 상상력을 담은 아일릿의 데뷔앨범인 미니 1집 ‘SUPER REAL ME’는 오는 25일 6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아일릿은 데뷔 당일 오후 7시 Mnet에서 데뷔 쇼를 개최하고 오후 9시에는 쇼케이스를 열어 팬들과 직접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빌리프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