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싸이커스(xikers)의 멈추지 않는 질주가 시작된다.
싸이커스는 오늘(8일) 오후 2시에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를 발매했다.
싸이커스의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는 ‘하우스 오브 트리키(HOUSE OF TRICKY)’의 시리즈 앨범으로 본격적인 첫 번째 미션 수행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타이틀곡 ‘위 돈트 스톱(We Don’t Stop)’을 통해 앞을 향해 전진하는 싸이커스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타이틀곡 ‘위 돈트 스톱’ 뮤직비디오 속 싸이커스는 곡 분위기에 맞는 표정연기와 제스처로 단숨에 몰입감을 높인 가운데, 에너제틱한 매력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글로벌 K팝 팬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이번 앨범의 키워드인 ‘에러’가 발생하는 듯한 효과가 나타나는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가운데, 비주얼, 퍼포먼스 그리고 영상미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지난 7일 미니 3집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 싸이커스는 다양한 게임과 위트 넘치는 토크를 펼치며 팬들과 교감했는가 하면, 전작인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에 수록된 ‘홈보이(HOMEBOY)’와 최초로 ‘런(Run)’ 무대까지 선보이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이어 미니 3집의 타이틀곡 ‘위 돈트 스톱’과 수록곡 ‘레드 선(Red Sun)’ 무대를 최초 공개한 싸이커스는 “7개월 만에 컴백했는데 기다려줘서 고맙다. 오랜만에 ‘로디(공식팬덤명)’를 만나 행복하고, 받은 사랑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하겠다”라며 진심이 가득 담긴 컴백 소감을 전했다. 특히 하이라이트로 오는 5월 한국에서의 팬미팅 소식을 깜짝 발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렇듯 첫 월드투어 ‘트리키 하우스 : 퍼스트 인카운터(TRICKY HOUSE : FIRST ENCOUNTER)’를 통해 글로벌 성장세에 속도를 올린 싸이커스가 이제 무대 위에서의 질주로 5세대 보이그룹의 뚜렷한 존재감을 증명할 예정이다.
싸이커스는 오늘(8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