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로 꿈을 찾아 나서는 첫 여정을 시작한다.
오는 25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새 앨범 ‘DREAM( )SCAPE’는 어둡고 힘든 상황들로 인해 무감각해진 현실을 벗어나 이상적인 꿈의 공간을 찾아 떠나는 NCT DREAM의 첫 여정을 담은 앨범으로, 탈출 과정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감정을 NCT DREAM만의 독창적인 스토리로 풀어냈다.
타이틀 곡 ‘Smoothie’(스무디)를 포함한 총 6곡의 음악과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통해 현시대를 살아가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청춘들의 고민과 방황을 공감하고, 같이 성장하자는 메시지를 건네는 만큼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7일) 0시 NCT DREAM 공식 SNS을 통해 첫 번째 티저 이미지 ‘icantfeelanything’(아이캔트필애니씽)이 공개됐으며, 무감각한 표정으로 획일화되어 있는 일곱 멤버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빨간 실, 타 들어가는 꽃, 망가진 하트 모양의 오브제, 깨진 거울 등 다양한 오브제 요소와 슬픔이 가득한 멤버들 그리고 상처로 가득한 발까지, 의미심장한 분위기로 꿈을 빼앗긴 모습을 표현해 다음에 이어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NCT DREAM의 새 앨범 ‘DREAM( )SCAPE’는 오는 25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