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에서 활약 중인 강나언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달 28일 강나언의 소속사 엔터세븐의 공식 SNS 채널에는 강나언의 귀여운 표정은 물론 놀라는 표정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 앞으로 ‘웨딩 임파서블’에서 선보일 강나언의 활약에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극 중 강나언은 사랑스러운 MZ세대인 유종희 역을 맡아 나아정(전종서 분)이 단역에 잘렸을 때는 함께 울어주고 언니들의 고민도 들어주는, 일명 단역즈의 멤버로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강나언이 출연하는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 결혼을 결사 반대하는 형 바라기 예비 시동생 이지한(문상민 분)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인기리에 종영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후속작인 만큼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외에도 강나언은 앞서 지난달 29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아이돌 연습생 임예림 역으로 노래와 춤 모두 소화하는 이미지 변신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강나언이 출연하는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 tvN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