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X이성경, '환승연애3' 과몰입 부른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3.01 14: 33

가수 임슬옹과 배우 이성경이 애틋한 감성의 컬래버레이션 듀엣곡을 완성했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는 1일 오후 12시에 일곱 번째 OST인 임슬옹, 이성경의 ‘이별이 다시 우릴 비춰주길’을 발매했다.
‘이별이 다시 우릴 비춰주길’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에 임슬옹, 이성경의 따뜻한 하모니가 더해진 곡으로 ‘이 별’과 ‘이별’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가사로 담아내 깊은 울림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임슬옹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감동을 극대화시켰으며 OST 발매 당일 공개되는 회차에 직접 패널로 참여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 연기는 물론 싱글 음원 발매 및 다수의 OST, 음악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올라운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성경의 보컬 역시 리스너들을 감동시키고 있다.
‘환승연애3’가 최근 제주도에서 새로운 이야기들을 펼치며 극적인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임슬옹, 이성경 두 사람의 애틋한 케미로 완성된 OST는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환승연애3’은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에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CJ ENM,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