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재홍이 안무가 아이키의 유튜브 채널에 뜬다.
28일 OSEN 취재에 따르면 배우 안재홍은 아이키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다.
72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아이키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를 공개해 왔다. 뿐만아니라 Mnet '스우파' 멤버들은 물론 (여자)아이들, 펜타곤 키노 등 아이키와 친분 있는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배우 안재홍이 아이키의 채널에 출연해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두 사람의 인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에서부터 시작됐다.
박지독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한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 분)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 분)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 분)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작중 안재홍은 고백중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하기 위해 아이키에게 춤을 배우고, '멜로가 체질'에서 노래와 기타를 가르쳐준 박상우 음악감동을 찾아가는 등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닭강정'을 위해 춤을 배웠던 것을 계기로 유튜브 출연까지 이어진 것. 색다른 조합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안재홍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은 내달 15일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