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주 PD 신작 ‘연애남매’ 웨이브서 50분 일찍 본다..감독판 독점 선공개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2.28 09: 31

웨이브(Wavve)가 연애 리얼리티 '연애남매'를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가장 빠르고, 차별화된 버전으로 OTT 독점 공개한다.  
오는 3월 1일 첫 방송 될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진주 PD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았으며, 방영 전 티저를 통해 남매 출연진들의 얼굴이 공개되며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여기에 모델 한혜진, 가수 겸 음악감독 코드 쿤스트,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 갓세븐 뱀뱀, 크리에이터 남매 조나단, 파트리샤가 남매가 패널로 참여해 남매들의 연애에 깊게 참견하며 과몰입의 향연을 선보인다.

웨이브는 '연애남매'를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본 방송보다 50분 빠르게 OTT 독점 선공개한다. 더불어 방송에 담지 못한 장면들을 포함한 감독판 풀 버전으로 전 회차를 제공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더욱 유도할 예정이다.
사랑과 혈육 사이 깊은 고민에 빠진 남매들이 만들어갈 새로운 로맨스 ‘연애남매’는 3월 1일(금) 웨이브에서 OTT 독점 선공개되며, 본 방송은 JTBC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웨이브는 지난 1월 공개한 이념 서바이벌 예능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에 이어 연애 리얼리티 최초 남매를 소재로 한 예능 ‘연애남매’를 공개하며 새로운 포맷의 작품들로 신선하고 차별화된 콘텐츠 아이덴티티를 선보이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티저 이미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