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5주년 축제 ‘2024 DREAM WEEK’의 막을 올린다.
‘드림 위크(DREAM WEEK)’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데뷔 일(3월 4일)을 앞두고 전 세계 모아(MOA.팬덤명)와 함께하는 이벤트로, 매년 콘셉트를 달리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긴다.
올해 드림 위크의 주요 테마는 성격도 취향도 제각각인 다섯 명이 함께해 온 시간이다. 24일 0시 팀 공식 SNS에서 공개된 드림 위크 포스터는 벽면을 가득 채운 사진, 침대와 패브릭을 이용해 ‘내 방’처럼 아늑한 분위기를 풍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어딘가 이상하고 엉뚱해 보이지만 “우리는 행복해!”라는 마음으로 동고동락 중인 모습을 다양한 콘텐츠로 표현한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이들은 24일부터 내달 8일까지 역대 팬라이브 몰아보기, ‘DREAMGRAPHY’, ‘SPECIAL CLIP’, ‘2024.txt’, ‘OUR HOUSE’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쏟아낸다. 몰입을 부르는 특별한 사진과 영상, 모아를 위한 이색 정보, 진솔한 토크 등 재미와 감동을 담은 콘텐츠가 기대된다.
드림 위크의 일환으로 팬라이브도 개최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3월 2~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TXT FANLIVE PRESENT X TOGETHER’(이하 ‘PRESENT X TOGETHER’)를 열고, 3월 8일에는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TOKYO GARDEN THEATER)에서 현지 팬들과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PRESENT X TOGETHER’는 최초 공개 무대, 특별한 추억 상기 코너, 모아와 멤버들의 단합력이 필요한 코너 등으로 구성된다.
3월 3일 진행되는 ‘PRESENT X TOGETHER’는 공연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으로도 라이브 스트리밍되며, 멤버십 이용자는 위버스 라이브(Weverse Live)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