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호랭이 사망' 트라이비 측 "컴백 활동 취소 및 연기"[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2.23 19: 10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갑작스럽게 사망한 가운데, 그룹 트라이비가 컴백 활동을 중단한다.
트라이비의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공식 채널을 통해 “금주 예정되어 있던 ‘Diamond’ 컴백 일정이 취소 및 연기되어 안내드린다”라고 알렸다.
이어 “방송을 포함한 스케줄은 추가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이며, 팬사인회를 비롯한 팬 이벤트의 일정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 드리겠다. 팬 여러분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13일 오후 일본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에서 '케이콘 재팬 2023 (KCON JAPAN 2023)' 2일차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12~14일 동안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케이콘(KCON) 2023 재팬'은 K-팝 및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23팀이 참여해 특별 퍼포먼스와 협업 무대로 채워졌다.콘서트 첫 날은 아이엔아이, 저스트비, 니쥬, 스테이씨, 더보이즈, 최예나, 에잇턴이 공연을 펼친다. 이튿날은 에이비식스, 에이티비오, 에이티즈, 디엑스틴, 제이오원, 르세라핌, 비비지, 엑스지가, 마지막날은 제로베이스원, 엔하이픈, 아이콘, 있지, 케플러 ,템페스트, 싸이커스, 앤팀이 무대를 선보인다.그룹 트라이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13 / hyun309@osen.co.kr

트라이비는 앞서 이날 오후 전해진 신사동호랭이의 사망 비보로 컴백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신사동호랭이는 트라이비를 제작, 대표 프로듀서로 활약했다.
티알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OSEN에 “신사동호랭이가 이날 세상을 떠났다. 갑작스럽게 발생한 비보로 인해 자세한 상황을 확인 중에 있다”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하 티알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티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주 예정되어 있던 [Diamond] 컴백 일정이 취소 및 연기되어 안내드립니다. 방송을 포함한 스케줄은 추가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며, 팬사인회를 비롯한 팬 이벤트의 일정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