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형" 여권뺏자고 난리난 티모시, 국민MC 유재석도 홀렸다 ('유퀴즈') [Oh!쎈 예고]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2.23 18: 28

‘유퀴즈온더블럭’에서 유재석과 티모시 샬라메가 티키타카가 맞는 영상으로 출연을 예고했다. 
23일 '예고 특종) 티모시&젠데이아 유퀴즈 두발로 걸어들어와, 잃어버린 형 만나'란 제목으로 유퀴즈 온더블럭에서 예고편 영상을 올렸다. 
이날 ‘유퀴즈온더블럭’에서는 깜짝 영상을 공개, ‘#유퀴즈온더블럭 #유퀴즈 #유재석 #조세호’란 해시태그를 달았다. 이들의 출연을 예고한 것.제작진은 몇몇 댓글 중 ‘티모시와 젠데이아 분명 직접 나오는게 아니라 영상으로 나올 것 같다’ 는 댓글을 언급하며 “하지만 진짜가 나왔습니다”라며 흥미로움을 안겼다.

이전에도 '유퀴즈' 측은 지난 21일 공식 SNS 계정에 "[긴급] 현재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피사체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자기님 유퀴즈 출몰..아 진짜 제가 살게요 유퀴즈 구매요 구매 Buy it 구매합니다 i will buy it. 유퀴즈에서 곧 만나요"란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이 '유퀴즈'의 두 MC인 유재석, 조세호를 만나 '장꾸미' 폭발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티모시샬라메가 다시 돌아가지 못하도록 "여권을 뺏자"는 말이 나올 정도. 
이 가운데 영상 속에서도 티모시샬라메는 유재석을 향해 “잃어버린 형을 만난 기분”이라고 했고, 유재석은 “나랑 티모시가 티키타카 호흡이 있다”며 감동했다. 그러면서 “오늘부로 네 사람이 절친이 됐다”며 급기야 프라이버스까지 공유, K-도장에 사인까지 완료하며 공유한 비밀이 무엇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안겼다.
한편,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는 영화 ‘듄: 파트2’ 홍보차 내한했으며, 이들의 출연분은 오는 28일 오후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방송된다./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