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하윤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을 통해 성장한 더욱 탄탄해진 내면을 드러냈다.
매거진 '싱글즈'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정수민으로 화제인 송하윤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하윤은 고급스럽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송하윤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정수민’ 역할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송하윤은 배역 속 역할을 연구하기 위해 “감정이 아닌 이성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생각에 공부하듯 캐릭터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프로파일러 분들께 자문까지 구했다”고 밝히며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연기에도 기술이 필요하다는 선배들의 말을 이해할 수 있었던 촬영으로 온전히 캐릭터 자체가 되지 않더라도 표현할 수 있는 감정이 많다는 걸 발견했다”고 말했다.
송하윤은 인터뷰를 통해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정수민’을 1년동안 준비했다고 전했다. 송하윤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동안 작품 속 ‘정수민’에게 드러나는 악은 찾아볼 수 없었다.
이에 관해 송하윤은 “저 스스로를 잘 지키는 사람이라서 가능했던 일”이라 언급했다. 더불어 “연기를 하면서 우울증이 생긴 적은 없다. 힘든 적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건강하게 극복하는 방법을 얻을 수 있었다”고 밝히며 더욱 탄탄해진 송하윤의 내면을 드러냈다.
/nyc@osen.co.kr
[사진] '싱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