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언니' 장다아, 드라마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 패션화보 '상큼 발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2.21 11: 36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으로 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는 장다아가 벌써부터 패션 화보를 섭렵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장다아는 최근 여성복 브랜드 ‘케네스레이디’와 함께한 봄 화보를 진행했다.
21일 공개된 화보 속 장다아는 신인 배우의 상큼함과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녀는 청순하고 깨끗한이미지로 이번 화보 통해 자신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Me Time’을 콘셉트로 일상속 나만을 위한 시간 통해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발견해 나가는 MZ세대의 모습을 표현했다. 러블리한 레이스 원피스부터 사회 초년생 느낌의 세련된 슈트, 대학새내기 같은 캐주얼한 데님 패션까지 장다아만의 상큼 발랄한 무드를 전달한다.
장다아는 동생인 가수 장원영과 비슷한 얼굴이면서도 다른 분위기를 자랑, 스타일 아이콘으로 벌써부터 높은 관심과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장다아는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공개를 앞두고 있다. 극 중 주요 배우들과 함께 본격 홍보 행보에 나설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케네스레이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