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츄(CHUU)의 초콜릿처럼 달콤한 깜짝 릴스 영상의 베일이 벗겨졌다.
16일 0시 소속사 ATRP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츄의 첫 번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Chocolate’ 의 스페셜 프레젠트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지난 15일 오후 10시에 츄의 공식 SNS에 신곡 ‘Chocolate’의 음악이 담긴 츄의 데이트 현장이 목격되는 듯한 릴스 영상이 오픈돼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바.
공개된 ‘Chocolate’의 스페셜 프레젠트 클립 영상에는 발렌타인 데이 아침에 일어난 츄의 안경을 쓴 귀여운 모습부터 초콜릿을 만들며 직접 먹는 모습, 어떤 옷을 입고 나갈지 고민하는 장면 등 츄만의 톡톡 튀는 러블리한 감성이 가득 담겨 있다. 특히 릴스 영상 속에 등장했던 한 소년에게 고백을 하러 가는 듯한 장면은 보는이들로 하여금 두근거리게 만들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빈티지한 질감의 영상 속에는 풋풋한 아날로그적 감성이 더해지며 ‘츄표 설렘 모먼트’가 더욱 잘 전해진다.
츄의 신곡 ‘Chocolate’은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은 특별한 감정을 포장을 뜯지 않은 초콜릿에 비유한 노래로, 츄는 마음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설렘과 떨리는 감정을 츄만의 유니크하고 새콤달콤한 보이스로 녹여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처음으로 영어 버전도 함께 공개했다.
지난 13일 첫 번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앨범 ‘Chocolate’을 발매한 츄는 현재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ATRP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