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데이즈' 반려견들,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어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4.02.15 18: 40

영화 '도그데이즈'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반려견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 제공배급 CJ ENM, 제작 CJ ENM, 공동제작 CJ ENM STUDIOS·JK FILM자이온 이엔티㈜)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15일 공개된 ‘스-완-차’ 캐릭터 포스터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특별한 단짝이 되어준 반려견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려견들의 넘치는 개성을 담은 다채로운 색감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한편 랜선 집사를 속출시킨 반려견들의 러블리 비주얼이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녹인다.
여기에 특별한 단짝을 바라보고 있는 스팅, 완다, 차장님의 초롱초롱한 눈빛은 영화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 반려견들의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다.
‘위풍댕댕’한 활약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팅, 완다, 차장님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도그데이즈'는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재미로 2월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전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JK필름의 2024년 신작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