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아이돌 라디오' 스페셜 DJ 발탁..2주 활약 '기대'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2.07 18: 32

그룹 크래비티(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아이돌 라디오' 스페셜 DJ로 발탁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정모를 중심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약 2주간 MBC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함께한다.
기존 정모와 함께 스페셜 DJ로 출연 예정이었던 원진은 급성 비염으로 인해 불참하게 되어 앞서 지난 5일 방송된 '아이돌 라디오'에서 정모와 함께 민희가 스페셜 DJ로 나섰고, 오늘(7일) 방송은 정모와 성민이 스페셜 DJ로 활약할 예정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2주 동안 스페셜 DJ로 합류하게 된 정모는 크래비티 자체 콘텐츠는 물론,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센스 있는 입담과 공감력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디오 DJ로 첫 도전에 나선 정모는 스페셜 DJ로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며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전망이다.
크래비티는 청량함과 특유의 파워 긍정 에너지를 전면에 내세운 앨범으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또 지난해에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월드 투어 '마스터피스(MASTERPIECE)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과 만나는 등 활발한 글로벌 활동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와 함께 크래비티는 오는 26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으로 컴백한다. 신보를 통해 크래비티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글로벌 K팝 팬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룹 활동은 물론 개인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크래비티가 스페셜 DJ로 나서는 '아이돌 라디오'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정모가 속한 크래비티 멤버들이 함께 스페셜 DJ로 활약할 '아이돌 라디오'는 매주 월, 수 오후 9시 MBC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Mhz 므흐즈'와 매주 토요일 자정 MBC FM4U 라디오 채널에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