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글로벌 팬 위한 노래 추천..겨울 감성 자극 플레이리스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2.04 18: 58

가수 원호(WONHO)가 자신만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했다.
원호는 지난 3일 오후 8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비오는 날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 추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운전석에 등장한 원호는 "비 오는 날에 드라이브할 때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 제가 듣는 노래들 위주로 선곡을 해봤다"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데려다줄게요"라는 달콤한 코멘트와 더불어 드라이브를 시작한 원호는 첫 곡으로 갈란트(Gallant)의 '컴백.(Comeback.)'을 선곡했다. 비 내리는 거리를 부드럽게 달리기 시작한 그는 음악에 맞춰 고개를 까딱이며 리듬을 타거나 노래를 따라 불렀다.
이어 케시(keshi)의 '라이트 히어(right here)', 오피셜히게단디즘(OFFICIAL HIGE DANDISM)의 '프리텐더(pretender)', 제너레이션(GENER8ION), 070 셰이크(070 Shake)의 '네오 서프(Neo Surf)' 등 다양한 곡들을 재생했다.
특히 원호는 자신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의 수록곡 '클로즈(Close)',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의 수록곡 '노 텍스트 노 콜(No Text No Call)'을 함께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곡의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원호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져 포근한 감성을 자아냈다.
원호는 요즘 날씨와도 잘 어울리는 감성 충만 플레이리스트로 글로벌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여러분이 골라 들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비랑 어울리는 여러 장르의 노래를 선곡해 봤다. 비 오는 날에도 안전 운전하시고, 즐거운 뮤직 라이프 되길 바란다"라는 끝인사와 함께 영상을 마무리해 기분 좋은 여운을 남겼다.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