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현수가 ‘브랜딩인성수동’에 출연한다.
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현수가 U+모바일tv 오리지널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기획 STUDIO X+U, 제작 STUDIO X+U, STUDIO VPLUS, 공동제작 하이그라운드, 크리에이터 최선미, 연출 정헌수, 극본 최선미, 전선영)’에 ‘XU 대표’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브랜딩인성수동’은 브랜딩의 메카, 성수동을 배경으로 성공을 위해서는 영혼까지 팔 기세인 ‘악마 팀장’ 강나언(김지은)과 거짓말은 못 하는 ‘MZ 인턴’ 소은호(로몬)의 영혼이 키스 한 번에 체인지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그 가운데 신현수가 맡은 ‘XU 대표’는 뷰티 브랜드 XU의 대표이사로, 온화한 미소와 달리 사람의 능력을 최우선시 하는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 신현수는 극 중 나언과 얽히게 되면서 색다른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신현수는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서 연기 스펙트럼을 끊임없이 넓혀왔다. 그는 MBN ‘보쌈-운명을 훔치다’에서 애절한 순애보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위기의 X’에서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특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극한의 상황 속 학생들을 끝까지 책임지는 캐릭터로 완벽히 분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저릿하게 만들기도. 이에 연기 변신을 거듭해온 신현수가 ‘브랜딩인성수동’으로 어떤 존재감을 빛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신현수를 비롯해 김지은, 로몬 등이 출연하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은 오는 2월 5일 밤 12시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 목 밤 12시에 한 편씩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