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이스튜디오, ‘2024 이스튜디오 느바루키 오디션’ 성황리에 마무리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2.01 14: 39

에스팀 이스튜디오와 아동복 브랜드가 함께한 ‘2024 이스튜디오 느바루키 오디션’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에스팀이 운영하는 교육기관 이스튜디오와 한 아동복 브랜드의 주관하에 이뤄진 ‘2024 이스튜디오 느바루키 오디션’에는 1차 서류심사에 약 300여 명의 주니어가 지원, 지난 28일 진행된 2차 대면 오디션에는 1차 서류심사 합격자 130여 명의 주니어가 참석해 각자 본인들의 끼를 발산했다.
7세부터 14세까지 성별과 국적 등에 제한 없이 이번 대면 오디션에서 합격한 총 20명의 합격자는 아동복 브랜드 뮤즈 발탁은 물론 이스튜디오 아카데미 트레이닝 커리큘럼의 기회를 제공받는다.

지난 30일 에스팀 주니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발표된 총 20명의 합격자는 모델 트레이닝, 무브먼트, 컨설팅, 슈팅 트레이닝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진행될 커리큘럼을 거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커리큘럼 이후 최종 평가를 거쳐 TOP3를 선정, 이들에겐 더 큰 혜택이 추가 증정될 것으로 ‘2024 이스튜디오 느바루키 오디션’에서만 가능한 기회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스튜디오는 해당 아동복 브랜드와 ‘2024 이스튜디오 느바루키 오디션’에 이어 지속적으로 협업을 진행할 것으로 국내외 예비 주니어 모델들의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한편,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수주, 천진호, 태은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에스팀은 패션∙뷰티∙아트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내는 국내 대표 트렌드 크리에이션 기업이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엑셀러레이팅’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엔터테이너∙인플루언서∙스페셜리스트 등 약 4백 명의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콘텐츠 및 이벤트 제작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에스팀, NBA KID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