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이나은, 환불된 입양아 된다..'아이쇼핑' 주연 합류[공식]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4.01.31 18: 20

배우 이나은이 새 드라마 '아이쇼핑'에 주연으로 합류한다.
31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OSEN에 "이나은이 드라마 '아이쇼핑'(극본 안소정/연출 오기환)에 출연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환불당한 아이들의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동명의 웹툰(글 엄세윤/그림 류가명)을 원작으로 하며, 부모에게 버려진 아이를 사서 가격과 등급을 매겨 파는 충격적인 설정과 아이를 키우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상환불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불법 입양 카르텔을 다룰 예정이다.

29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2021 VENTA X VR/XR CONCERT’가 열렸다.콘서트에 앞서 걸그룹 에이프릴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sunday@osen.co.kr

이 가운데 이나은은 환불된 아이들 중 한 명인 '소미' 역을 맡았다. 앞서 배우 염정아, 원진아, 덱스(본명 김진영)가 출연 소식을 전했던 바. 이 가운데 이나은은 소미 역할로 복수극의 한 축을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나은은 지난 2015년 에이프릴 멤버로 데뷔 후 tvN '모두의 연애', 플레이리스트 '에이틴',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
하지만 지난 2020년 2월 그룹 내 괴롭힘 논란으로 SBS '모범택시' 하차 및 활동 중단을 알렸던 바. 이어 2022년 에이프릴 해체 후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배우로 활동을 전향했다.
특히 최근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에서 단역 출연 소식을 전하면서 복귀 시동을 걸었던 이나은은 '아이쇼핑'을 통해 환불된 아이들 중 주요 인물로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