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돔에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NCT 세계관에 합류한다.
22일 밤 12시 유튜브 NCT 채널을 통해 ‘NCT : Dream Contact ‘Our WISH’’(엔시티 : 드림 콘택트 ‘아워 위시’)가 공개되며, ‘꿈’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음악’으로 하나되는 NCT의 세계관 속으로 연결되는 NCT WISH의 이야기를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세계관 콘텐츠 ‘NCT : Dream Contact ‘Our WISH’’는 각자의 일상을 보내던 NCT WISH 멤버들이 꿈속으로 들어가는 순간부터 다 함께 모여 공명하는 과정까지 6명 멤버가 하나되는 에피소드를 그렸으며, 본편에 앞서 22일 0시 몽환적이고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앞서 NCT는 세계관을 스토리텔링하여 음악은 물론 뮤직비디오, 영상, 웹소설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과 음악으로 하나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만큼, 세계관 콘텐츠는 꾸준한 입덕 콘텐츠로 손꼽히고 있어 이번 NCT WISH의 세계관 영상 역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NCT WISH는 음악과 사랑으로 모든 이들이 꿈꾸는 무한한 소원과 소망을 함께 이뤄주겠다는 포부를 지닌 팀으로, 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6명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2월 21일 ‘SMTOWN LIVE’(에스엠타운 라이브) 도쿄돔 공연에서 데뷔 무대를 펼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