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 '아이엠그라운드'가 아테네 한복판에서 펼쳐진 이상엽, 황광희, 김민규, 손동표의 '파티 친구 찾기' 여정을 공개했다.
23일 채널S와 ENA채널에서 동시 방영 예정인 '아이엠그라운드'는 언어도, 국적도 각기 다른 전 세계 친구들과 'K-게임'으로 하나되는 과정을 그린다. 아이엠그라운드, 제로 게임, 침묵의 공공칠빵,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한국인이라면 다 아는 '대한민국 표' 게임들이 등장한다.
'아이엠그라운드' 측은 18일 대망의 1회 예고편을 통해 'K-게임'과 함께 아테네를 뒤흔든 이상엽, 황광희, 김민규, 손동표의 흥 넘치는 모습으로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아테네의 상징인 고대 유적지 '아크로폴리스'가 내려다 보이는 도시의 전경과 에메랄드빛 지중해를 비추며 '신이 빚은 나라' 그리스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아낸다.
그러나 이내 분위기를 바꾸어 현지 친구들과 함께 "아싸 홍삼, 에브리바디 홍삼!"을 외치며 무아지경 댄스에 빠진 이상엽, 황광희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또, 20여 명 현지인 친구들의 과몰입을 유발한 긴장백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이어서, 'MZ 아이콘' 손동표는 "야수~"라는 알 수 없는 그리스 노래로 기상천외한 게임을 펼쳐 '그리스 MZ'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집중 '아이엠그라운드' 게임으로 "광희! 광희!"를 외치며 웃음기 싹 빠진 황광희의 모습도 재미 포인트 중의 하나다. 한국인들 앞에서 수준급 '제기 차기' 실력을 선보이는 현지인에게 이상엽은 연신 "한국 게임을 왜 이렇게 잘하냐"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마지막으로, 손동표가 양손에 제기를 들고 "두 유 라이크 게임?"이라며 파티 친구를 구하는 가운데, 과연 그리스 현지인들의 반응이 어땠을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에 도전하는 'K-훈남' 4형제의 해외 여행기 '아이엠그라운드'는 23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채널S와 ENA에서 동시 방영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채널S, 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