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대형 신인 TWS(투어스)가 Mnet M2 데뷔쇼 'TWS 이렇게 만나서 반가워'로 화려한 데뷔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오는 22일(월) 오후 7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글로벌 동시 방송되는 'TWS 이렇게 만나서 반가워'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데뷔와 동시에 공개되는 TWS 데뷔쇼 'TWS 이렇게 만나서 반가워'에서는 TWS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부터 'Oh Mymy : 7s (오마마)', 'unplugged boy', 'BFF'까지 총 4곡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VCR이 공개된다고 해 흥미가 더해진다. 데뷔 전 교복 착장의 풋풋한 일상 공개로 팬들의 기억 조작과 설렘을 유발한다. TWS 여섯 멤버의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는 자기 소개와 멤버들 간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도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다. 더불어 데뷔쇼 현장에서 예기치 못한 깜짝 상황이 벌어지는데, 당황한 멤버들의 신인미 넘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데뷔쇼 당일부터 일주일간 M2 유튜브 채널 라이브 쇼핑을 통해 데뷔쇼 한정 스페셜 패키지 앨범이 판매될 예정. 스페셜 패키지 앨범 구성에는 데뷔쇼 타이틀곡 녹화 현장에서 촬영한 미공개 포토카드 특전이 포함돼 있어 TWS 데뷔를 기다려 왔던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TWS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세븐틴 이후 9년 만에 선보이는 6인조 보이그룹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를 통해 소년미 넘치는 훈훈한 비주얼과 퍼포먼스 실력을 보여주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 K-POP 팬덤의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17일 0시 오피셜 티저를 선보이며 TWS만의 독자적 장르인 보이후드 팝을 기반으로 한 데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TWS의 데뷔쇼 'TWS 이렇게 만나서 반가워'는 1월 22일(월) 오후 7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