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다 같이 친구가 되며 해피 엔딩을 맞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4' 3화를 공개했다.
'두근두근 미소녀 친구 되기 시뮬레이션' 게임을 하던 리즈는 깜빡 잠이 들었다가 게임 속으로 들어갔다. '아기 고양이'라는 닉네임으로 게임 속 주인공이 된 리즈는 해피 엔딩을 이뤄야 현실로 돌아갈 수 있기에 바로 '두근두근 수첩'을 들고 지구 최고 미소녀들이 모인 하숙집으로 이동했다.
테니스부 주장 장원영, 유명 인플루언서 안유진, 청순가련 원예부 선배 가을, 소꿉친구 레이, 천재 소녀 이서 등 다양한 미소녀들이 리즈 앞에 나타났다. 리즈는 상태창을 통해 호감도를 확인한 뒤 깊은 대화를 나눴다. 운동을 같이 하자는 장원영부터 챌린지를 같이 찍자는 안유진, 매일 춤을 춰달라는 가을 등 다양한 미소녀들과 대화로 리즈는 호감도를 쌓았다.
두 번째 미션 '심박수 올리기'에서 리즈는 플러팅을 당했다. 미소녀들은 리즈가 섹시하다는 말에 심박수가 올라가는 걸 파악하고 공략에 돌입했다. 하지만 리즈는 처음에 쑥스러워하면서도 어느 순간부터 플러팅을 즐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모든 미션을 마친 리즈는 미소녀들과 마지막 대화를 나눴고, 소꿉친구 레이를 단짝으로 선택했다. 하지만 히든 엔딩에서는 모든 미소녀들과 단짝 친구가 되면서 해피 엔딩으로 '두근두근 미소녀 친구 되기 시뮬레이션'을 마무리했다.
한편, 아이브의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4'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