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나솔' 이어 '탐정들의 영업비밀'까지 고정MC 발탁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1.04 10: 53

‘연애 관찰자’로 나서 뛰어난 공감 능력과 사이다 진행력을 보여준 데프콘이 이번엔 탐정의 세계를 파헤친다.
4일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 측은 데프콘의 MC 발탁 소식을 밝혔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직업 탐정'의 세계를 탐구하며 100% 실화 사건 사고들을 기반으로 탐정들의 파란만장 사건해결기를 최초 공개한다. 사건 의뢰부터 추적, 해결까지 진실성 있게 담아내며 실제 사건 해결과정에서 벌어진 애환과 돌발상황까지 그려내, ‘탐정물 애호가’들의 구미를 당긴다. 

채널A의 야심찬 신규 예능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2020년 '탐정 합법화' 이후, 음지에서 양지로 떠오른 '직업 탐정'의 실제 사례들을 살펴보는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토크쇼다. 런칭뿐 아니라 데프콘의 MC 합류 소식도 시선을 강탈한다. 생활 관찰형 예능과 연애 예능에서 뛰어난 공감능력과 속 시원한 사이다 면모를 보여온 데프콘은 ‘탐정들의 영업비밀’ MC로 합류해 시청자들에게 재미 만점 진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불륜, 학교폭력, 스토킹 등의 범죄부터 반려동물 추적, 가출 사건 등 누구도 알려주지 않고 해결하기 어려웠던 '생활 밀착형' 사건 사고들의 증거수집 꿀팁까지 대방출한다. 이로써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지식을 모두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달 말 채널A 공개 예정. / monamie@osen.co.kr
[사진] 채널A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