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말하고 싶은 비밀' OST 발매..플라워 '애정표현' 재해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12.29 18: 33

'믿고 듣는 밴드' 루시(LUCY)가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의 OST가 발매됐다. 
'말하고 싶은 비밀'의 OST '애정표현'이 오늘(2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운데, 루시 멤버 최상엽과 신예찬이 각각 가창과 바이올린 연주에 참여했다.
'애정표현'은 지난 2000년 플라워가 선보인 앨범 'Bloom'의 수록곡으로, 상대에게 들킬까 오랫동안 숨겨 온 마음을 당당히 고백하는 내용이 담겼다. 루시는 원곡의 감성은 유지하면서도 자신들만의 청량한 에너지를 더해 영화 몰입도를 높인다는 반응이다.

루시는 그동안 종합편성채널 JTBC '런 온', 케이블채널 ENA '가우스전자', 디즈니플러스 '핑크라이', KBS 2TV '진검승부', JTBC '기적의 형제' 등 다수의 드라마 및 예능 OST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루시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애정표현'에도 관심이 쏠린다.
루시는 오는 30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COUNTDOWN FANTASY 2023-2024'에 헤드라이너 자격으로 무대에 오른다. 이후 31일에는 '2023 MBC 가요대제전'에 첫 출격, 연말을 풍성하게 장식할 루시표 황홀한 밴드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초에도 루시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9월 대만 타이베이에서 첫 해외 단독 콘서트 'WE ARE LANDING'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내달 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두 번째 해외 콘서트를 진행,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돼 국내외를 넘나드는 루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