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코쿤 소속’ AOMG, 아티스트 악의적 비방에 강경 대응 “정신적 고통” [전문]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12.23 18: 47

쌈디, 기안84, 코드 쿤스트 등이 소속된 AOMG에서 악의적 게시물에 법적대응을 알렸다.
23일 소속사 AOMG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먼저 AOMG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열렬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린다”면서 “당사는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모욕, 허위 사실 유포, 성희롱, 명예훼손, 악의적 비방 등에 강경히 대응할 것을 밝힌다”고 알렸다.
이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글, 댓글 및 다이렉트 메시지 등을 모니터링하여 증거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고소 등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AOMG 측은 “또한,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고 정신적인 고통을 안겨주는 비방성 글, 댓글 등 불법 행위에 대한 팬 여러분의 제보도 꾸준하게 받고 있사오니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AOMG에는 사이먼 도미닉(쌈디), 그레이, 로꼬, 후디, 코드 쿤스트 외에도 이하이, 유겸, 미노이, 기안84, 정찬성 등이 소속됐다.
이하 AOMG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AOMG입니다.
먼저, AOMG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열렬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모욕, 허위 사실 유포, 성희롱, 명예훼손, 악의적 비방 등에 강경히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글/댓글 및 다이렉트 메시지 등을 모니터링하여 증거 자료를 수집하고 있으며, 고소 등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고 정신적인 고통을 안겨주는 비방성 글/댓글 등 불법 행위에 대한 팬 여러분의 제보도 꾸준하게 받고 있사오니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악성 게시글/ 댓글 /다이렉트 메시지 작성자에 대한 꾸준한 모니터링 및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아티스트의 명예와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저희 AOMG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의 지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