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환웅, 풋풋한 청춘 로맨스의 한 장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12.23 09: 00

그룹 원어스(ONEUS)가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그린 개인별 포토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22일 공식 SNS에 첫 번째 팬콘서트 '2024 ONEUS FAN CONCERT '지구와 달 사이 Pt.2''(이하 '지구와 달 사이 Pt.2')의 환웅의 개인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캠퍼스 도서관에서 전공 서적을 읽고 있는 환웅의 모습이 담겼다. 환웅은 학과 점퍼에 후드를 매치한 편안한 캠퍼스 룩으로 훈훈한 선배미를 뽐냈다. 특히 "내일 1교시 강의지? 내가 모닝콜 해줄게"라는 다정다감한 멘트로 설렘을 유발한다.

원어스는 그간 다채로운 콘셉트를 기반으로 에너제틱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며 '4세대 대표 퍼포머'로 자리매김했다. 매 공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 온 이들은 최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유럽 6개 도시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ONEUS 2ND WORLD TOUR 'La Dolce Vit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뜨거운 글로벌 인기 속에 원어스는 데뷔 첫 팬콘서트 '지구와 달 사이 Pt.2'를 개최,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다양한 코너로 아낌없는 팬사랑을 전할 계획이다.
원어스의 첫 번째 팬콘서트 '지구와 달 사이 Pt.2'는 내달 5~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