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중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재중은 다가오는 1월 20일, 2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생일 파티와 콘서트가 결합된 스페셜한 공연으로, 김재중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2024년에 개최 소식을 전해 그 의미를 더한다. 지난 1월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됐던 ‘2023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 콘서트를 통해 감성 가득한 공연을 보였던 만큼 올해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찾아올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교복 착장을 한 김재중의 모습이 담겨 있어 마치 20년 전 데뷔 시절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반가움을 안긴다.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이라는 문구와 함께 포스터의 배경으로 사용된 실사들은 이전에 선보인 J-PARTY 공연 사진들로 채워져 있어 다채로운 볼거리로 20주년 팬콘서트를 스페셜하게 채워나갈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개최되는 뜻 깊은 공연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별한 의미를 담은 만큼 스페셜한 무대를 비롯해 감성을 자극하는 셋리스트에 다양한 코너 구성 등 컬러풀한 공연으로 데뷔 20주년을 함께하는 팬들에게 여느 때보다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에 더해 최근 김재중은 유튜브 ‘세대 초월 김재중 친구 만들기 토크쇼 ‘재친구’’를 통해 남다른 예능감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내며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어 이번 스페셜 팬콘서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국내외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팬콘서트는 헬로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될 예정이라 보다 많은 팬들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내년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김재중은 음악,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독보적인 매력과 변함없는 비주얼로 케이팝 붐을 이끌어 온 원조 레전드답게 다채로운 매력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에 김재중은 이번 스페셜 팬콘서트에서 생일 기념 파티부터 팬미팅까지 다양한 매력을 접목한 ‘종합 선물 세트’같은 시간들을 담아내며 다시 한 번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개최되는 김재중의 스페셜 팬콘서트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의 티켓 예매는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진행된다. /seon@osen.co.kr
[사진]iNKODE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