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아기 호랑이 김태연이 인기차트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오 마이 트롯 베이비' 특집으로 꾸며진다. 아기 호랑이 김태연, 꺾기 신동 송도현, 자이언트 베이비 황민호가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출격해 존재만으로도 너무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출연 때 제일 좋아하는 삼촌으로 TOP7 진해성을 꼽아 화제를 모았던 아기 호랑이 김태연. 이날 진해성과 맞대결을 펼치게 된 김태연은 "해성 삼촌은 헐크"라면서 "삼촌은 차트 4위로 떨어졌다"라고 갑작스럽게 급하락한 순위를 공개해 진해성을 찐으로 당황하게 만든다.
급기야 김태연은 "진해성 삼촌은 의자에나 앉아 있어~!"라는 독한(?) 한마디까지 던져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급하락에 절망한 진해성은 "나는 안 질리는 볼매남"이라는 셀프 어필까지 나선다고.
이어 김태연은 TOP7을 혼란에 빠트린 반전의 인기 차트를 공개한다. 김태연이 "귀엽고 노래를 잘하는 삼촌"이라고 밝힌 대망의 차트 1위는 누구였을까.
이와 함께 김태연과 진해성은 역대급 점수를 받으며 깜짝 놀랄 대결을 펼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두 사람이 펼칠 레전드 승부는 어땠을지. 빵 터지는 재미와 소름 유발 무대를 함께 만날 수 있는 '미스터로또'는 이날 오후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nyc@osen.co.kr
[사진] '미스터로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