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어드벤처 '트롤: 밴드 투게더' 측이 팝스타 카밀라 카베요, 트로이 시반의 더빙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감독 월트 도른・팀 헤이츠,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
'트롤: 밴드 투게더'가 저스틴 팀버레이크부터 연기력과 가창력을 모두 인정받은 안나 켄드릭, Z세대의 플레이리스트를 저격한 카밀라 카베요·트로이 시반까지 역대급 팝스타들의 캐스트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카밀라 카베요와 트로이 시반의 변신 과정을 담은 월드 스타 더빙 비하인드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전세계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휩쓴 히트곡 ‘Havana’(하바나)의 카밀라 카베요, 올여름 유튜브부터 틱톡까지 SNS를 점령한 ‘Rush’(러시) 트로이 시반의 더빙 현장 비하인드를 담고 있어 음악 팬들과 영화 팬들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슈퍼 인싸 트롤 비바를 연기한 카밀라 카베요는 첫 더빙 연기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운 연기로 비바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활발하고 톡톡 튀는 비바 캐릭터에 어울리는 카밀라 카베요 역시 녹음 현장에서 비명을 지르거나 화면 속 캐릭터와 똑같은 포즈로 대사를 소화하며 100% 이상의 싱크로율을 자랑했다는 전언. 카밀라 카베요는 “비바는 말괄량이고, 에너지가 넘친다. 그게 비바의 재미있는 점이라고 생각한다”며 비바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출했다.
매력적인 목소리와 독보적인 작곡 실력으로 데뷔부터 탄탄한 국내 팬덤을 형성한 트로이 시반 역시 ‘트롤’에 완벽 몰입한 더빙 현장을 공개하며 목소리 연기에도 성공적으로 데뷔했음을 알린다. 최고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메인보컬 플로이드 역을 맡은 트로이 시반은 2009년부터 아역배우로 활동하며 갈고 닦은 연기력과 가창력을 뽐낸다.
트로이 시반은 브로존의 황금 막내 브랜치 역의 저스틴 팀버레이크, 브로존의 리더 존 도리 역의 에릭 안드레 등 다양한 할리우드 배우들과 함께 활약하며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트롤: 밴드 투게더'는 오는 12월 20일(수) 전국 극장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유니버설 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