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감독 이명우, 극본 김재환, 제공 쿠팡플레이)의 주역 임시완이 오늘(30일) 오후 6시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한다.
지난 24일 첫 공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화제작 '소년시대'의 주역 임시완이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소년시대'에서 하루아침에 부여의 짱이 된 온양 찌질이 병태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성공한 임시완은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한 소감부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위스키 애호가인 개인의 일상까지 솔직한 입담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짠한형 신동엽' 예고편에서 “임시완, 차은우 이런 애들이 웃긴 걸로 유명해” 라며 코미디에 최적화 된 비주얼을 가진 임시완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MC 신동엽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임시완은 신동엽, 정호철과 함께 티키타카를 이어가며 현장을 훈훈한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짠한 병태’ 임시완과 ‘짠한 형’ 신동엽의 유쾌한 만남은 오늘(3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공개되자마자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에 등극, 평점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의 3, 4화는 이번주 금요일, 12월 1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짠한형 신동엽' 예고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