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다크비(DKB)가 신곡을 통해 '하이 퍼포먼스'의 정수를 선보인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9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의 SNS를 통해 미니 7집 'HIP'(힙)의 타이틀곡 'What The Hell'(왓 더 헬)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미국 LA의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군무를 펼치는 다크비의 모습이 담겼다. 여덟 멤버는 강렬한 비트 위 파워풀한 에너지로 완벽한 칼각 퍼포먼스를 선보여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거침없이 도심을 질주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공개된 'What The Hell'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올 로케이션 촬영지인 LA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강조했다면, 이번 영상에는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군무로 '하이 퍼포먼스'의 정수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What The Hell'은 신스 베이스와 글리치 합 기반의 힙합 댄스 곡으로, 다이내믹한 사운드와 반복되는 후렴구로 강한 중독성을 예고한다. 다크비는 신곡을 통해 어떠한 고난과 역경이 와도 이겨낼 수 있다는 강인한 포부를 전한다. 특히, 멤버들이 안무 창작에 직접 참여해 '4세대 다크호스'의 당찬 자신감을 보여줄 전망이다.
다크비의 미니 7집 'HIP'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