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신인’ 드류보이(drewboi)가 자신의 감성을 가득 담은 자작곡으로 돌아왔다.
드류보이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All I Want Is You'(올 아이 원트 이즈 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드류보이는 지난 2016년 데뷔한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이후 안테나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아티스트다. 'draw and drew, beyond our imagin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무엇을 상상하든 그 너머로 자신만의 음악을 그려낼 아티스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R&B 기반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드류보이는 작곡·편곡 실력은 물론 믹스와 마스터링 능력까지 겸비한 올라운드 뮤지션으로, 지난 8월 첫 번째 싱글 'Sunday'를 발매해 여름과 어우러지는 청량한 감성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바 있다.
드류보이의 이번 싱글 ‘All I Want Is You’는 역동적으로 몰아치는 신스와 시원하게 울리는 묵직한 베이스가 특징인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드류보이는 작사와 작곡, 작사, 프로듀싱에 참여해 트렌디한 감성의 자작곡으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자신의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소년의 이야기가 담은 이 곡은 섬세하게 고조되는 곡의 전개와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통해 사랑을 키워가는 화자의 감정선을 표현했다. 빈틈없이 여러 악기를 채워가면서도 흐트러짐 없이 곡의 응집성을 지켜냄과 동시에 사운드의 쾌감까지도 끝까지 이끌어가며 드류보이의 섬세한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준다.
“Can’t stop the feeling / I don’t wanna miss a thing / All of your colors / 내 머릿속에 가득 / I won’t stop just keep goin’ / Still I gotta have it / 지나칠 수 없어 난 아직도 니 주위 / All I want is you (I know u want me too) / Can I talk to you ? (I know u want me too) / 너에게로 가는 나의 맘이 / 언제나 영원할 거라 믿어줄래 / All I want is you (I know u want me too) / Can I love for you? (I know u want me too) / All I want is you”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짝사랑하는 이를 만나기 위해 뉴욕으로 떠나는 드류보이의 모습이 담겼다. 첫 싱글 발매 당시 인연을 맺은 미국 유명 틱톡커 HJ Evelyn 자매가 특별 출연했으며, 짝사랑 상대를 만나러 가는 설렘과 청량하고 풋풋한 감성이 청량한 곡의 분위기와 시너지를 발휘한다.
탄탄한 음악성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가요계 '뉴 제너레이션'을 이끌겠다는 포부를 안고 등장한 드류보이가 앞으로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