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온리’ 드라마 ‘플레이, 플리’가 5, 6회 방영을 앞두고 ‘믿보배즈’가 총출동한 비하인드 스틸을 대방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5일 공개된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 4회에서는 인기 아이돌 이도국(신현승 분)이 자신의 마음이 송한주(김향기 분)에게 향하고 있음을 깨닫고 직진하며 이도국과 송한주의 첫 키스가 이뤄졌다. 그러나 평범한 대학생인 한주는 현실의 한계를 느끼며 도국에게 선을 그었고, 한주가 바로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라는 비밀까지 엮이며 두 사람의 로맨스에 위기가 닥친 상황이다. 이들의 우여곡절 애정전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5, 6회 공개를 앞두고 29일(오늘) ‘플레이, 플리’ 측은 배우 김향기(송한주 역), 신현승(이도국 역), 연오(이막춘 역), 양동근(한주父 역), 강성연(한주母 역), 정수영(고희정 역) 등의 케미스트리가 느껴지는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작품에 대한 열정과 배우들의 훈훈함이 그대로 드러난 스틸에는 연기에 집중한 ‘믿보배’들의 열연 모먼트부터, 함께 미소 지으며 장난치고 있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까지 다양하게 담겼다.
먼저 김향기는 극 중 인기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변신한 만큼 늘 기타와 함께하는 모습이다. 또 신현승과의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폭발시켰던 첫 스킨십 순간, 눈물 씬에서 열중하고 있는 모습은 김향기가 ‘국민배우’라는 타이틀을 얻은 이유를 짐작하게 한다.
신현승은 카메라를 향한 귀여운 브이 포즈로, ‘댕댕미’ 가득한 매력과 함께 여심을 저격했다. 하지만 아이돌 ‘레비’로 무대에 선 순간만큼은 진지한 눈빛으로 멋짐을 폭발시키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서브남주’이자 엄친아 이막춘 역의 연오도 A&R팀의 능력자로 완벽 변신, ‘레비’의 음악 콘셉트 기획부터 모니터링까지 열중하는 모습을 고스란히 담았다.
김향기, 신현승, 연오뿐 아니라 한주의 아버지 양동근과 한주의 어머니 강성연, 한주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어린 한주(윤채나 분)의 컷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앞서 메이킹 영상에서 남다른 꿀렁거림으로 댄스 실력을 뽐내기도 한 도국의 사촌 누나이자 스타PD인 고희정으로 출연하는 정수영까지, 캐릭터와 100%의 싱크로율로 맹활약 중인 배우들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총 8부작의 드라마 '플레이, 플리'는 현재 4화까지 공개되며 반환점을 돌았다. 훈훈한 분위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대방출한 음악 밀당 추적 로맨스 ‘플레이, 플리’ 5, 6회는 토요일 정오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