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허용별(허각, 신용재, 임한별)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오는 12월 25일 개최되는 성남 지역 '허용별 콘서트 : 보컬 전쟁 "The War of Vocalists"(이하 '허용별 콘서트')' 티켓이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28일 오후 4시에 오픈된다.
티켓 공지에 따르면 허용별은 오는 12월 25일 오후 4시 경기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를 찾아 관객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낸다.
지난 9월 서울에서 첫 공연을 시작한 '허용별 콘서트'는 오직 목소리 하나만으로 최고를 가리는 '보컬 전쟁'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고품격 무대로 리스너들의 가을을 풍성하게 물들였다. 음악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바람에 힘입어 허용별은 앞서 12월 23일과 30일, 각각 대구와 부산 지역 '허용별 콘서트'를 확정하며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연말을 약속했다.
이날 성남 지역에서의 크리스마스 공연을 예고한 허용별은 또 한번 명품 보이스의 향연으로 연말 감성을 정조준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특히 합동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무대와 허용별 프로젝트를 통해 재증명된 '찐친 케미'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공연을 완성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감성 힐링 보이스 허각과 미친 호소력의 괴물 보컬 신용재, 발성의 정석다운 보컬 교과서 임한별 세 사람이 펼칠 '보컬 전쟁'을 향한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허용별은 올해 'Happiness(해피니스)', 'Promise(프로미스)'를 발매한 데 이어 9월 '허용별 콘서트 : 보컬 전쟁 "The War of Vocalists"'를 성료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