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25일 오후 8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지난해 2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옵세션(OBSESSION)'의 수록곡 '썸바디(Somebody)'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원호가 직접 촬영한 셀프캠 영상으로, 아늑하게 꾸며진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썸바디'의 립싱크를 선보이는 원호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영상 속 원호는 체크 패턴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남친룩' 스타일로 등장부터 팬심을 저격했다.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선 원호는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캠코더를 들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장난기 가득한 소년미를 뽐냈다.
원호는 스튜디오 곳곳을 누비며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그의 훈훈한 비주얼과 '썸바디' 속 고막을 자극하는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뮤직비디오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영어 가사로 이루어진 '썸바디'는 어쿠스틱한 피아노와 신스를 시작으로 기타와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곡으로, 원호의 보컬과 파워풀하며 그루비한 베이스 사운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팝 스타일의 노래다.
원호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서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오호호(ohhoho)'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