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 이지혜, 시어머니가 둘이었어? ♥문재완 둥절 (ft.5종 레시피)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11.23 20: 07

가수 샵 출신 이지혜가 워킹맘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요리실력을 뽐냈다. 
23일, 이지혜가 개인 채널을 통해 ‘5분만에 만드는 애들 반찬 5종 레시피(소세지야채볶음,진짜맛있음)’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지혜는 ‘오늘은 자칭 압구정 장금이인 제가 요리를 합니다ㅋ워킹맘인 제가 요리할 시간이 어딨냐구요?ㅋ그래서 모든 반찬이 5분컷입니다 궁금하시죠?”라며 소개, “우리 태리 엘리 그리고 큰태리까지 대환장하고 먹는 반찬!! 무려 5종이나 되니 관심이들도 꼭 따라해보세요!!”라고 말하며 영상을 시작했다.

이지혜는 “제가 압구정 장금이, 한 번 음식하면 잘 한다 손도 빠르다, 초간단 아이들 반찬레시피 5종”이라 소개, 시금치, 콩나물 무침, 어린이 김치버무림, 어묵볶음 , 햄부침을 만들 것이라 했다.
이지혜는 “양념은 적당히, 모든 재료 데치기는 필수다 “며 본격 요리를 시작, 소세지 채소볶음은 시어머니 레시피인데 시어머니가 둘이다”며 “또 다른 시어머니는 쿨 유리의 시어머니 레시피, 유리언니한테 미국에서 배웠다”며 이를 선보였고 딸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2017년 문재완과 결혼, 슬하에 2녀를 두었다.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관종언니'에서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