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평택웅패밀리', 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에 350만원 후원금 전달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12.24 08: 03

 지난 21일 가수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평택웅패밀리]는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 내 발달장애인의 단기거주시설인 평택합정장애인단기보호센터에 350만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평택웅패밀리는 “연말을 맞이하여 여러사정으로 인해 가족돌봄이 어려운 발달장애인들의 심리적 소진을 해소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서 기쁘다” 며 후원금 전달의 취지를 밝혔다.
평택웅패밀리는 매년 아동복지시설 등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시설에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기부문화를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합정장애인 단기보호센터 센터장 정경호는 "팬클럽 활동이 기부문화까지 전개되는 것에 대해서 놀랍다. 귀한 후원금을 함께 생활하고 있는 이용이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서 사용하겠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합정장애인 단기보호센터는 경기도 내 18세 이상 발달장애인이 가족의 여러사정으로 인해 돌봄이 어려울 경우 단기간 동안 거주 및 이용할 수 있는 지역 내 장애인단기거주시설이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에서 AAA 에서  인기상, AAA핫트렌드상, 베스트초이스상, 페블러스상을 비롯해 대상 격인 올해의 팬덤상을 수상하며 5관왕을 차지했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