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의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의 신곡 'War Cry'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달성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의 정규 1집 'First Howling : NOW' 타이틀곡 'War Cry'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지난 22일 오후 5시경 1천만 회를 돌파했다. 이는 신보와 함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약 일주일 만의 성과로, &TEAM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시키는 이정표인 셈이다.
'War Cry'는 파워풀한 록 사운드를 기반에 묵직한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하이브 레이블즈 소속 여러 아티스트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슬로우 래빗(Slow Rabbit)이 프로듀서로 나섰고, '명품 작사가'로 불리는 서지음이 한국어 버전의 가사 작업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세상에 맞서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는 &TEAM의 패기를 노래에 녹였다.
이러한 메시지는 뮤직비디오에도 고스란히 담겼다. 레드와 화이트, 블랙의 색감을 대비시킨 연출이 영상의 강렬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대각선의 구조물과 기울어진 앵글, 크로스 라인 등의 화면 구도가 보는 내내 팽팽한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TEAM은 격렬한 '칼군무'로 더 넓은 세상을 향해 질주하겠다는 당당한 패기와 열정을 표현했고, 특히 아홉 멤버의 거친 눈빛과 자신감 가득한 표정은 뮤직비디오 스토리 라인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TEAM은 오는 24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하이브표 칼군무'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