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 촬영장에서 깜짝 생일파티..'플레이,플리' 케미 보장! ('플레이리스트')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11.21 18: 50

'플레이플리' 메이킹이 공개, 극중 이도국 역의 신현승의 깜짝 생일파티도 열리며 배우들이 점점 가까워지는 모습이 훈훈함을 안겼다 
플레이리스트 채널을 통해 '플레이플리- 비주얼 남돌이 학교에 뜨면?  1-2화 메이킹' 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제작진은 '탑 아이돌 그룹의 비주얼 멤버 '레비'가 학교에 떴다?! 청량미 낭낭한 촬영 현장 속으로 정체를 숨기고 싶은 인플루언서와 정체를 밝혀내야 하는 아이돌의 쫓고 쫓기는 음악 밀당 추적 로맨스'라고 말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촬영장 모습을 공개, 송한주 역의 김향기는 "현장 분위기 정말 밝고 에너지가 넘친다"며 기대되는 장면에 대해 "학교씬, 에너지 넘치는 학교 장면이 궁금하다"고 했다. 
이어 이도국 역의 신현승도 "학교 야외에서 처음 부딪히는 장면이 기대된다, 젊고 통통튀는 에너지가 느껴지는 작품. 밝고 재밌고 유쾌한 촬영장이다"며 같은 마음을 보였다. 이어 음악을 통해 만나며 사랑이 시작되는 장면에 대해선 "기대와 걱정이 된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두 사람은 함께 연주하고 노래부르는 장면이 벌써부터 심쿵포인트를 안겼다. 
또 메이킹 제작진은 실제 배우들이 나이 차이도 크지 않기에 많이 친해졌는지 물었다.  촬영 초반인 만큼 김향기는 "아직 친해지지 않았지만 촬영하다보면 친해질 것"이라 기대하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쿠키영상을 공개, 댄스 신고식을 선보인 배우들이 점점 친해진 모습이 그려졌는데, 극중 도국을 연기하는 신현승의 깜짝 생일파티까지 준비됐다. 신현승은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구나 느끼시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