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TVING)이 대한민국 춤판을 뜨겁게 달군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의 서울 콘서트 <스우파2: ON THE STAGE>를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스우파2>의 글로벌 여덟 크루 원밀리언(1MILLION), 베베(BEBE), 딥앤댑(DEEP N DAP), 잼리퍼블릭(JAM REPUBLIC), 레이디바운스(LADYBOUNCE), 마네퀸(MANNEQUEEN), 츠바킬(TSUBAKILL), 울플러(Wolf'Lo)까지 여덟 크루가 모두 참여하며, 오는 12월 1일(금) ~ 3일(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티빙은 마지막 날인 3일(일) 오후 6시 공연을 OTT 독점으로 선보인다.
<스우파2: ON THE STAGE> 서울 공연은 지난 10월 티켓 오픈 직후 5분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만큼, 이번 생중계 소식은 <스우파2>의 무대를 한 번 더 보고싶었던 모두에게 더욱 반갑게 다가온다. 특히 이번 <스우파2>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억 뷰 달성, 티빙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점유율 94.8% 등 연일 괄목할 만한 기록을 써 내려간 만큼, 생중계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에 티빙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장르와 국경을 넘는 월드 클래스 댄서들의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여덟 크루가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인천, 수원, 광주까지 전국으로 팬들을 찾아갈 것을 예고해 팬들의 마음을 한층 설레게 하고 있다.
티빙은 많은 사랑을 받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와 <THE NEXT ERA> 콘서트, <스트릿 맨 파이터: ON THE STAGE>에 이어 이번 <스우파2: ON THE STAGE>까지 독점 생중계를 통해 다시 한번 이용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채팅 기능도 제공해 이용자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어 콘서트를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우파2: ON THE STAGE>는 12월 3일(일) 오후 6시 티빙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yusuou@osen.co.kr
[사진] 티빙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