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플리’ 김향기가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김향기는 17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드라마 ‘플레이, 플리’ 제작발표회에서 “저는 실제 대학생이다. 아직 고등학생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더라. 제가 맡은 송한주랑 저는 어릴 때부터 직업을 갖고서 학교 생활이랑 병행하며 잘하고 싶어 하는 부분. 최선을 다하는 부분들이 닮은 것 같다”고 말했다.
18일 공개되는 ‘티빙 온리’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서 김향기는 평범한 여대생 송한주 역을 맡았다. 송한주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음악 이튜버 플리로 활동하는 인물. 인기 아이돌 그룹 세즈의 멤버 레비(신현승 분)와 엮이며 판타지 같은 청춘 로맨스를 그리게 된다.
김향기는 “시나리오를 받아서 읽었는데 재밌었다. 웹툰 원작이라 하면 사랑 이야기, 멜로니까 그림 위주 아닐까 싶었는데 막상 읽어 보니 현실적인 어려움 고충, 가족과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잘 풀어낸 작품이더라. 대본을 받고서 원작 웹툰을 봤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한주는 음악을 사랑하는 부캐가 있다. 현실주의자처럼 행동하고 성적도 잘 받으려고 하고 좋은 직장을 가려는 아이다. 그런데 현실에 치이면 좋아하는 걸 하기 어렵고 감성을 채우기 어렵지 않나. 그럼에도 정말 사랑하는 음악을 포기하지 않기 위해 비밀스럽게 부캐를 키우는 친구”라고 애정을 내비쳤다.
인기 아이돌과 평범한 대학생의 비밀 연애를 그린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오는 11월 18일 정오에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